요즘 가장 핫한 신한카드 더모아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좋은 카드들은 금방 단종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일단 만들어 놓고 보는데요, 신한 더모아카드 혜택을 보니 너무 좋은 것 같아 일단 발급받았습니다.
카드 외관이 고급스러워 보이죠?
신한 더모아카드는 피킹률이 아주 높고 포인트로 투자도 할 수 있어서 색다르게 포인트를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우선 연회비는 국내 1만 5천 원, 해외 1만 8천 원이며, 기준 전월 실적은 30만 원 이상입니다.
혜택은 크게 세 가지로 기본 적립, 특별적립, 추가적립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1. 기본적립
전 가맹점에서 5천 원 이상 결제할 때 천 원 미만 금액을 적립해 줍니다.
예를 들어 5,900원을 결재하면 900원을 적립해 주고, 6,500원을 결재하면 천 원 미만인 500원을 적립해 줍니다.
처음 보는 특이한 방식이죠?
10,000원을 결재하면 적립이 하나도 되지 않고, 9,900원을 결재하면 900원을 적립해 줍니다.
이 때문에 신한 더모아카드는 전략적으로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대한 많은 혜택을 보려면 5,999원을 결재하면 999원이 적립되기 때문에 가장 적은 금액으로 많은 금액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적립은 적립 횟수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계속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단 한 가맹점에서는 1일 1회만 적립이 됩니다.
신한 더모아카드가 좋은 이유가 이렇게 적립금액에도 제한이 없고 적립 혜택을 받은 결재내역도 다 전월 실적에 포함된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카드가 월 적립한도가 정해져 있는데 신한 더모아카드는 적립한도 제한이 없기 때문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2. 특별적립
특별적립은 특정 가맹점에서 5천 원 이상 결제할 때 천 원 미만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줍니다. 5,900원을 결제하면 900원의 2배인 1,800원을 적립해 줍니다.
특별적립이 되는 가맹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배달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2) 디지털 콘텐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왓챠
3) 이동통신요금: 통신 3사 자동이체 요금
4) 백화점: 롯데, 현대, 신세계
5) 해외이용 거래
6) 유의자 할부거래
세부 이용조건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한 번 더 참고해 주세요
3. 추가 적립
신한 더모아카드는 1년 800만 원 이상 사용 시 적립된 포인트의 10%를 추가 적립해 줍니다.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해 주니 50만 포인트를 적립하면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는 재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투자를 선택하여 해외투자가능 계좌에 미국 달러로 환전되어 해외주식 투자에 이용할 수도 있으며, 신한은행을 선택하여 달러 예금으로 가지고 있어도 됩니다.
투자를 원하지 않을 시에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하여도 됩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이용 팁
귀찮더라도 신한 더모아카드를 쓰기로 마음먹었다면 효율적으로 써야겠죠.
주카드로 쓰면서 생각 없이 써도 웬만한 카드보다는 혜택이 많을 듯 하지만, 보조카드로 쓰면 더 효율이 좋을 듯합니다.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가장 효율이 좋은 건 5,999원을 쓰는 겁니다.
아니면 최대한 끝자리를 900원으로 맞추는 게 좋겠죠.
예를 들어 인터넷 쇼핑을 할 때 10,000원짜리를 산다면 포인트로 1원 사용하고 9,999원을 결제합니다.
특히 배달의 민족은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므로 배민 포인트나 엘포인트를 활용하여 끝자리를 900원 단위로 맞추면 1,800원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에 한 가맹점당 한 번만 적립이 되기 때문에, 치킨 두 마리를 시킨다면 배민에서 한마리, 요기요에서 한마리 시키면 두마리 다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심심할 때 셀프주유소에 가서 5,900원씩 주유를 합니다.
밥값이 10,000원이면 100원은 현금으로 드리고 9,900원을 결제합니다.
등등 응용하여 잘 쓰면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발급받은 지 얼마 안 되어 쓰고 있는 중인데 조금 귀찮긴 하지만 나름 포인트 모으는 재미도 있어서 괜찮은 거 같아요.
괜찮아 보이면 한번 발급받고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