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세트를 한번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육아는 템빨이다 라는 말이 있죠. 요즘은 다양한 장난감도 많고 지능, 창의력 개발에 좋다는 물품들도 굉장히 많아요.
짐보리 맥포머스도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죠.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세트는 우선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30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이에요. 구성품을 보면 우리 아이가 정말 좋아할거 같긴 한데 혹시나 잘 안가지고 놀면 어쩌나 하는 마음이 있어서 조금 망설였어요.
그런데 휴대폰으로 아이에게 먼저 보여주고 이거 가지고 놀고싶어? 라고 물어보니 너무 좋아하면서 꼭 사줘~~라고 말하길래 어쩔수 없이 구입했답니다. 그리고 중고나라에 보니까 가격방어도 잘 되는거 같아요. 안되면 조금 가지고 놀다가 중고로 팔면 되지 라는 생각으로 덥썩 결재해 버렸습니다.
택배올떄까지 하루에도 몇번이나 언제 택배오냐고 묻는 우리 아들.... 괜히 보여줬다는 생각이 들면서... 드디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꽤 묵직한 박스에요. 개봉을 해 보겠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박스가 총 5개, 책이 1개 있어요.
이게 제일 큰 메인박스인데요, 종이박스안에 스토리지 박스가 4개 들어있습니다.
각 색깔별 박스안에 구성품이 표시되어 있어요. 안헷갈리게 요거 사진찍어서 정리할때 보면서 정리해야겠어요.
빨간색과 노란색 박스 안에는 기본 자석블럭이 들어있고 초록 스토리지 박스에는 RC카 관련 물품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파란색 스토리지 박스 안에는 피규어 같은 것들이 들어 있어요.
그 다음으로 큰 박스가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인데요, 저는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세트에서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롤러코스터 같은 길을 만들어서 거기에 비행기를 꼽으면 만든 길대로 움직이는데요, 이게 360도 회전도 가능해서 아이도 무척 신기하고 좋아합니다.
이 박스는 시티세트 박스인데요, 길을 만들어서 버스를 세우면 시티버스가 길을 따라 돌아다녀요. 이것도 재미있습니다.
이건 카니발 박스인데요, 관람차 같은걸 만들 수 있어요. 이건 첫째는 별 흥미를 못느껴서 3살인 둘째가 잘 가지고 놉니다.
이건 다이내믹 스카이 로봇인데요, 아까 봤던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세트랑 함께 쓰이는 거에요. 트랙 마지막에 이 로봇을 세워두면 비행기가 마지막에 로봇에 탑승해서 로봇이 비행기를 태우고 뚜벅뚜벅 걸어갑니다. 스카이 트랙의 대미를 장식하는 로봇이에요.
이건 모델 북인데 이 책을 보고 다양한걸 만들 수가 있어요.
택배 박스를 보자마자 흥분하는 아들래미...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사주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나 하나 뜯어 봅니다. 역시나 스카이 트랙세트에 가장 먼저 관심을 보이네요.
카니발 세트는 단순해서 보더니 동생줘버립니다 ㅎㅎ
큰 박스도 뜯어보고~ 뜯을떈 좋지만 이거 나중에 어떻게 정리하지 라는 생각이 ㅠ
대충 간을 봤는지 이제 길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만 살짝 도와주니 혼자서 아주 잘 가지고 놉니다.
혼자서 아주 멋진 스카이 트랙을 만들고 뿌듯해 하더랍니다.
한참을 가지고 놀다가 이제 시티버스도 하고 싶은지 시티세트를 뜯어서 가지고 놉니다.
시티세트도 재밌는데 조금 놀다가 다시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로 갑니다. 우리아들은 취향이 확실해요.
어릴때부터 자동차, 기차를 너무 좋아하고 도로 만드는걸 너무 좋아해서 이것도 좋아할 줄 알았습니다.
길을 만들어서 비행기 한번 태워보고 다시 다른길도 만들어보고 이렇게 주말을 보냈네요.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세트 비싸지만 그만큼 아이가 잘 가지고 놀아서 만족했습니다.
아직 더 해볼게 너무 많이 남아서 실컷 더 가지고 놀 수 있을거 같아요.
특별한날 아이 생일이나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면 기억에 남을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상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세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 달면 답변해 드릴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