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마스크를 계속 쓰면서 구강관리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더 들었습니다.
평소에 양치와 치실만 사용을 하였는데 구강세정기가 좋다는 말이 있어서 한번 구매해 사용해 보았습니다.
구강세정기 종류도 엄청 많던데 조금 검색해보고 가성비 괜찮은것 같은 한경희 아쿠아젯 휴대용 구강세정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사용방법은 해보니까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안에 충전기랑 휴대용 케이스,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휴대용 케이스 안에 구강세정기랑 충전용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처음 사용하기전에 충전을 해 줘야 한다고 합니다. 불이 4칸에 다 들어오면 충전이 다 된 거예요
모드는 4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NORMAL, SOFT, PULSE, SINUS 4가지 모드가 있는데 저는 써보니 그냥 NORMAL모드로 계속 쓰게 되더라고요
여기 통 안에 물을 채워 넣은 후 본체 밑을 뽑아서 끼워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제 사용후기
1. 장점
평소에 칫솔질과 치실을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 추가로 구강세정기를 써 보니 미처 제거 못한 음식물 찌꺼기가 나오는 것이 보여요. 사용하고 나면 시원합니다.
휴대성이 좋아 여행 갈 때나 출장 갈 때도 들고 가기 편해요.
급할 때는 칫솔 대신에 물양치라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계속 쓰다 보니 잇몸도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한번 사용하면 좋아서 계속 사용하게 됩니다.
2. 단점
물이 잘 튀겨서 조심해서 해야 합니다. 거울을 보면서 할 경우에는 거울에 물이 다 튑니다.
사용하다 보면 세면기 안으로 물이 튀기게 조절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한 번씩 노즐을 갈아줘야 하는 게 조금 귀찮고, 물통이 좀 작아서 한번 쓸 때 물통에 있는 물을 다 사용하고 한번 더 받아서 두 번 쓰게 되더라고요. 쓰고 보니 큰 단점은 아닌 거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구강세정기가 많은데 큰 차이는 없는 거 같아요. 살펴보시고 맘에 드는 거 구매해서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